경상도 겨울 여행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낯선 곳을 여행하기에 앞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힘이 될테니 말입니다. 경상도 겨울에 가볼만 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경상도는 크게 경상북도와 경상남도로 나뉘는 데 전반적인 경상도 여행 명소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우선 경상북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경상북도 겨울 여행 장소
첫번째 장소는 경북 봉화 산타마을입니다. 이곳은 산타마을이란 컨셉으로 새단장한 곳으로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다음 장소는 현실 겨울 왕국을 볼 수 있는 청송입니다. 청송 얼음골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빙벽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아이스 클라이밍 월드컵이 열릴 정도로 겨울 스포츠 매니아들에게 핫한곳입니다.
일반인들은 웅장한 빙벽을 보는 것만으로도 벅찬 감동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경상북도 마지막 여행지는 울진입니다. 추운 경상도 겨울 여행에서 몸을 녹여보는 건 어떠신가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울진 덕구온천입니다. 대한민국 유일한 자연 용출 온천의 위엄을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 겨울 여행 장소
다음으로 경상남도에 위치한 통영을 소개하겠습니다. 통영은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굴이 가장 많이 생산되는 곳입니다.
또한, 겨울에 미리 만나는 봄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이냐고요? 통영 장사도에 이르면 붉은 동백꽃이 겨울을 잊고 봄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죠.
또한 이곳은 드라마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렇게 장사도에서 겨울에만 피는 동백꽃을 감상하고 통영 육지로 돌아와서 석화 구이, 굴 삼합을 드신다면 금상첨화입니다.
완벽한 식도락 여행이 되겠지요? 경상도 겨울 여행 숨은 명소 소개를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